최상의 일본소고기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도쿄의 전통 있는 레스토랑

2016.09.29

NINGYOCHOIMAHAN IMAHAN 닌교초 본점 / 人形町今半 人形町本店
식사


일본에서 예전부터 사랑을 받아온 ‘스키야키’. 이 메뉴를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해서 제공하는 도쿄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프로가 엄선한 흑모 와규(일본소)로 만드는 일본의 맛있는 먹거리

닌교초 이마한은 스키야키와 샤브샤브를 비롯해 철판구이 스테이크 등을 제공하는 일본 요리점으로 1895년에 개업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철칙은 ‘메키키(감정)’라고 불리는 쇠고기를 선정하는 프로가 엄선한 흑모 와규만을 사용해서 요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게다가 육질이 부드러운 암소만을 사용하고 있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 싱가포르에 가시는 해외 출국자는 ‘닌교초 이마한’에서 사용하는 정육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병설된 정육점이나 하네다 공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므로 ‘이 맛있는 고기를 선물로 가져가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리는 기모노 차림의 점원이 눈앞에서 만들어 준다

‘스키야키’는 테이블에 놓인 냄비에 소고기와 계절 야채를 굽거나 익힌 것을 날달걀에 찍어 드시는 요리입니다. 가정에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만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재료를 넣는 순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처음으로 먹어 보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면도 있습니다. 닌교초 이마한에서는 기모노 차림의 점원이 눈앞에서 솜씨 좋게 조리해서 나누어 담아 주므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건축 공법으로 만들어진 점포도 볼거리

닌교초 본점의 가게 구조는 ‘스키야즈쿠리(다실풍 건물)’라고 하는 일본의 전통적인 건축 공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히 이 가게는 일본의 대표적인 대중문화 ‘나니와부시’를 공연하기 위한 극장=‘요세’를 개장한 것으로 메이지 시대부터 시작된 일본의 서민 생활을 체감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시설 정보

TEL:03-3666-7006

시설명 NINGYOCHOIMAHAN IMAHAN 닌교초 본점 / 人形町今半 人形町本店
장르 식사
주소 도쿄도 주오구 니혼바시 닌교초 2-9-12
교통편 도쿄메트로 히비야선 인교초역 A1 출구 도보 1분
영업시간 11:00-22:00(평일에만 중비중 15:00-17:00)
정기휴일 원단(설)에만
평균 예산 3,000엔〜6,000엔
15,000엔〜20,000엔
홈페이지 https://www.imahan.com/
신용카드

추천 SHOP

추천 SHOP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