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만 있는 서비스가 가득! 'MUJI 무인양품' 철저 해부

2017.01.26

심플하고 멋스러운 제품이 많은 무인양품. 그 상품력과 친숙함으로 'MUJI' 브랜드는 현재 전세계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무인양품의 다양한 라인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일본 무인양품에서 쇼핑도 즐겨보시고, 또 서비스도 효과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MUJI Labo

MUJI Labo
화려하게 꾸미는 패션과는 거리를 둔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옷이 콘셉트.
사람에게도 자연에도 친화적인 소재로, 오가닉 코튼과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등을 사용하여 매일을 기분 좋게 지낼 수 있는 옷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본 국내 취급점 

Found MUJI

Found MUJI
우수한 물품을 찾아내고, 그 찾아낸 것을 지금의 생활과 문화에 맞게 개량해 소개하는 'Found Muji'. 일용품부터 오리지널 어패럴 제품까지 보통 무인양품 점포에는 없는 다양한 물품을 갖추고 있으며, 무인양품의 '찾다, 찾아내다'라는 콘셉트와 만들기에 대한 노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점포입니다. Muji 팬 외국인 방문객도 많이 찾고 있으며, 모두에게 인정받는 상품들이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Found MUJI2

MUJI to GO

MUJI to GO
목쿠션 (후드 포함) 2,900엔

'MUJI to GO'는 무인양품의 7,000개 이상 되는 제품 중에서 여행준비 및 이동시간을 쾌적하게 하고, 숙박시설에서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는 라인. 휴대용 케이스는 물론 여행용 변압기나 다리미, 목쿠션, 스킨케어 용품까지 여행지에서 유용한 물건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그 외 주요 공항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레토르트 식품

무인양품은 의류와 잡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정평이 나있는 것이 '레토르트 식품'. 오리지널로 개발한 카레를 필두로 일본풍, 이탈리안, 에스닉 등 메뉴도 다종다양합니다. 선물로도 아주 좋습니다.

작은 밥 시리즈 (연어와 양배추의 이시카리나베풍 시메조스이) (1봉지 200엔)

레토르트 식품
쌀된장으로 맛을 내고, 술지게미를 가미한 국물로 만든 '이시카리나베풍 시메조스이'. '살짝 출출할 때 딱 적당한 사이즈.

시칠리아 레몬의 크리미 치킨카레 (1봉지 350엔)

레토르트 식품2
시칠리아산 레몬의 산미를 살린 부드러운 맛의 치킨카레. 레몬의 상쾌한 향과 적당히 스파이시한 맛이 특징

미야자키풍 냉국(1 봉지 250엔)

레토르트 식품3
잘게 부순 전갱이살과 국물, 미야자키산 보리된장으로 맛을 낸 것. 냉장고에 차게 해, 밥에 끼얹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일품

●무인양품
http://www.muji.com/jp/

●Muji Labo
https://www.muji.com/jp/shop/storelist?a=I008

●Found Muji
http://www.muji.net/foundmuji/

●MUJI to GO
https://www.muji.com/jp/mujitogo/

※모두 2017년 1월 9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