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에서 어디에 숙박할지 고민될 때 추천하고 싶은 호텔

2019.03.20

오사카에서 어디에 숙박할지 고민될 때 추천하고 싶은 호텔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일본 오사카에 여행을 오시면 어느 호텔에 숙박하세요? 만약 ‘어떻게 하지?’하고 고민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호텔은 어떠세요?

이 호텔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여행정보 사이트의 ‘일본의 베스트 호텔 25’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그 오사카의 호텔,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사카의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역시 번화한 지역에서

먼저 이번에 놀란 것은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근처 역에서 도보 3분이라는 정보가 있었기 때문에 ‘편리하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가 보니 정보 그대로 역에서 가까운 데다가 대단히 번화한 지역이었습니다! 특히 일본에 여행을 오시는 관광객이라면 꼭 가보고 싶은 명소와도 가까웠습니다∼.

오사카의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역시 번화한 지역에서
난카이전철 난바역 서쪽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풍경입니다. 호텔이 벌써 보입니다. 오른쪽에 투명유리로 된 높은 건물이 그것입니다. 번화한 대로를 조금만 걸어가면 호텔에 도착! 이 정도라면 슈트 케이스가 무거워도 도보로 문제없을 것입니다.

오사카의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역시 번화한 지역에서2
오사카의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역시 번화한 지역에서3
널찍한 로비에 들어서면 유리 맞은 편의 거리 모습이 보입니다. 길 맞은편에 ‘맥도날드’가 보이고, 근처에는 ‘잇푸도(一風堂)’ ‘덴카잇핀(天下一品)’ ‘마루가메제면(丸亀製麺)’ 등도 있습니다. 또, 난바역에서 직결된 몰 ‘난바 파크스’까지 도보 3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게 간판으로 유명한 도톤보리도 호텔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입니다!

오사카의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역시 번화한 지역에서4
백화점 ‘다카시마야’에도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도보권 내에서 식사와 쇼핑 모두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어, 정말 좋은 입지입니다.

그럼, 바로 객실을 보러 가 보겠습니다.

오사카 숙박객 필견! 이 호텔 최대의 특징은?

이 호텔의 추천 포인트는 편리한 교통 접근성뿐만이 아닙니다. 오히려 지금부터 소개하는 것이 최대의 특징입니다. 여러분께도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곳은 ‘레지던스’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장기 체류에도 적합한 레저던셜 호텔입니다. 객실에는 키친을 비롯해 세탁기와 건조기도 놓여 있으며, 키친에는 포트나 부엌칼, 조리기구, 접시, 컵, 글라스, 나이프와 포크, 식기용 세제까지 모두 비치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숙박객 필견! 이 호텔 최대의 특징은?
가끔 슈퍼에서 판매되고 있는 과일을 보면 ‘호텔에 사 가지고 가서 먹고 싶다!……그런데 나이프와 접시까지 다 사기는 번거롭고 귀찮다’고 생각하신 적 없으세요? 저는 그래서 포기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그럴 때면 꼭 귀국하고 나서야 ‘그때 먹을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이야기가 잠시 다른 길로 빠져버렸습니다만, 무엇을 말하고 싶은가 하면 이 호텔에 숙박할 경우 과일을 먹고 싶을 때, 바로 살 수 있습니다. 사서 호텔로 돌아와, 자르고, 그릇에 보기 좋게 담아 천천히 맛볼 수 있습니다. 맛있을 것 같은 과일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의 관광도시인 오사카의 럭셔리한 호텔이면서 마치 집에 있는 것처럼 자유롭고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하는 장점이 많은 호텔입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 등에도 좋을 것입니다.
※호텔에서는 세탁 서비스도 별도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오사카 숙박객 필견! 이 호텔 최대의 특징은?2
이번에 보여주신 객실은 5층에 있는 2베드룸 아파트먼트입니다. 3개의 방이 있고, 화장실도 2개입니다. 아주 넓고, 키친도 4인용 식탁, 그 옆에 소파와 낮은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또, 2개의 침실 가운데, 하나는 벽의 일부가 거의 유리로 되어 있어, 그 창문으로 오사카의 시티 뷰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탁 트인 개방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숙박객 필견! 이 호텔 최대의 특징은?3
대형 TV와 DVD플레이어, 공기청정기 등 쾌적한 스테이를 위한 설비도 놀랍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한 것은 방 안에 있는 대여 스마트폰입니다. 호텔에 숙박하는 동안 일본 국내는 물론 해외로의 통화와 인터넷이 무료이고, 호텔 밖으로 가지고 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있으면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고, 요금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호텔 내 전 객실에서 무료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호텔 라이프를 알차게 만들어 주는 수많은 숙박설비

오사카의 호텔 라이프를 알차게 만들어 주는 수많은 숙박설비
객실의 설비도 아주 충분할만큼 많지만, 호텔 내 설비도 이에 뒤지지 않습니다. 2층 회의실, 24시간 개방되어 있는 헬스장부터 일본문화에 대한 책을 읽을 수 있는 게스트 스페이스,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일본어, 영어, 중국어 입력이 가능한 PC등도 마련되어 있어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특히 더 편리합니다. 숙박객이 더욱 알차게 호텔 스테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해 주는 배려가 호텔 전체에 미쳐 있어 따뜻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장 가까운 난카이전철 난바역에서는 특급 라피트로 간사이국제공항까지 약 38분. 일본여행을 왔을 때 숙박처까지의 이동시간이 짧으면 그만큼 관광에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호텔은 어떠셨어요? 기회가 되시면 꼭 숙박해 보세요!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https://osaka.frasershospitality.com/ja

※이 정보는 5월 19일 시점의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