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 주민이 추천하는! 오사카에서 멋진 SNS 업로드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

2018.06.12

아시아권에서 오신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오사카. 주요 관광명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과 촬영도구 등을 이용해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사카 현지 주민들이 살짝 귀띔해 주는 ‘멋진 SNS 업로드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가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

먼저 오사카의 랜드마크로서 해외에서 오신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오사카성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사카성은 1583년부터 1598년에 걸쳐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천하 통일의 거점으로 축성한 성으로, 지금은 오사카 성터로서 국가 특별사적으로 지정되어 있는 유명한 성입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2
일반적으로 오사카성의 사진을 예쁘게 찍는 포인트는 디지털 일안 등 망원렌즈로 성 단독을 촬영할 경우의 절경 포인트만 소개되고 있는데, 이번에는 SNS를 빛내 줄 사진을 찍는다는 관점에서 스마트폰으로 부담 없이 촬영할 수 있고, 각자가 가지고 있는 촬영도구 등의 아이템을 사용해 찍을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고쿠라쿠바시(극락교)’가 함께 찍히는 사진도 좋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이러한 컷이 될 것입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3
스마트폰으로 인물을 함께 찍을 때 다리의 반대측에서 조금 각도를 주면 앞쪽에 인물이 배치되고 배경에 오사카성이 예쁘게 나오는 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풍경과 인물을 스마트폰에서 촬영할 때의 비율은 4:3 정도의 설정이 좋습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4
오사카성은 JR 오사카성공원역 방면에서 가는 동쪽과 JR 모리노미야역 방면에서 가는 서쪽이 있는데, 각각 태양광이 비치는 모습이 다릅니다. 동쪽은 오전 중, 서쪽은 오후가 더 예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태양광이 비칩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5
‘고쿠라쿠바시(극락교)’에서 천수각 쪽으로 걷는 ‘야마자토문 터’∼’야마자토구루와’∼’야마자토구치문 터’까지는 모두 SNS용 사진을 찍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야마자토구치 데마스가타’ 부근에서는 인물을 중앙에 배치해도, 좌우로 오프셋을 해도 좋은 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6
천수각을 중심으로 빙 돌아 와, ‘잔넨이시’ 앞 부근에서 오사카성을 바라보는 각도는 SNS를 장식하기에 좋은 베스트 컷. 이 곳에는 항상 관광객들이 속속 모여들어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오사카성은 시간과 각도에 따라 크게 다르다7
천수각이 바로 정면에 보이는 ‘사쿠라몬’을 빠져나가면 바로 앞에 ‘도요쿠니 신사’가 있습니다. 여기에 세워져 있는 도요토미 히데요시공 동상 앞도 사실은 SNS 업로드용 사진을 찍기에 좋은 숨겨진 스팟입니다.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
계속해서 오사카의 인기 관광명소인 오사카 도톤보리의 ‘에비스바시’ 일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명물 글리코 앞은 이미 누구나가 알고 있는 초메이저 사진 명소입니다만, 최근 도톤보리는 그 외에도 강력한 SNS 사진용 포인트가 많습니다.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2
‘에비스바시’와 그 동쪽에 있는 ‘다자에몬바시’를 잇는 도톤보리강의 산책로는 할인점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의 거대한 관람차가 보이는 최고의 SNS 사진용 포인트입니다.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3
그리고 도톤보리 하면 거대한 입체 간판이 유명합니다. 예전부터 있었던 ‘가니도라쿠’를 비롯해 모든 가게들이 마치 인형 테마파크 같은 분위기이기 때문에 SNS 장식용 사진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4 <전설의 스타동야>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5 <문어전문점 도톤보리 구쿠루>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6 <카루오지상(컬 아저씨)>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7 <오사카 오쇼>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8 <코나몬 뮤지엄>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9 <즈보라야>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10 <원조 회전 겐로쿠스시>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11 <쓰루하 드럭>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12 <구시카쓰 다루마>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13 <쇼와 다이슈 호르몬>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14 <PASELA RESORTS>

도톤보리의 간판은 글리코뿐만이 아니다!15
유달리 시선을 끄는 ‘긴류라멘’은 24시간 영업이며, 도톤보리를 대표하는 가게입니다. 오사카에서도 특히 도톤보리는 에너지가 넘치는 거리입니다. 유니크하고 인정미 넘치는 이 곳 전체가 SNS를 빛내 주기에 충분합니다.

모처럼 도톤보리까지 왔으니, 바로 옆 미나미의 다른 번화가에도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난바 야사카 신사

난바 야사카 신사
오사카 미나미에서 최근 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 급상승 중인 곳. 이곳은 난바역에서 남쪽으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고즈넉이 자리한 신사로, ‘사자무대’라고 하는 거대한 사자탈 형태의 무대가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정말 일본의 전통을 느끼게 해 주는 SNS 장식용 사진의 대표작입니다.

아메리카무라의 벽화 ‘피스 온 어스(Peace On Earth)’ 앞

아메리카무라의 벽화 ‘피스 온 어스(Peace On Earth)’ 앞
젊은이의 거리 ‘아메리카무라’의 상징이기도 한 벽화 앞은 언제나 SNS를 빛내 줄 사진을 노리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여러 각도에서 촬영 컷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서 이곳은 절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메리카무라의 벽화 ‘피스 온 어스(Peace On Earth)’ 앞2 <토티 캔디 팩토리 아메리카무라점>

그리고 ‘아메리카무라’ 하면 수많은 SNS를 장식하고 있는 과자류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oppin’ Sweeties

Poppin’ Sweeties
생생한 컬러의 젤라토를 꽃잎처럼 포갠 ‘장미 젤라토’는 SNS를 장식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 같은 일품. 초콜릿, 말차, 바닐라, 스트로베리, 믹스 베리, 망고의 6종류가 있으며, 그 조합은 자유자재로 가능합니다. 전체 색을 다 사용한 레이보우가 인기입니다.

<Poppin' Sweeties(포핀 스위티즈)>
●오사카시 주오구 니시신사이바시 2-1-13 후쿠이 빌딩1F
●06-6211-8577
●13:00-20:00
●무휴

토티 캔디 팩토리 아메리카무라점

토티 캔디 팩토리 아메리카무라점
크고 귀여운 컬러의 솜사탕이 인기인 가게입니다. 이외에도 테이크아웃용 컵 솜사탕이나 귀여운 케이크 팝, 저울로 달아서 파는 캔디 등 어느 것도 모두 사진이 예쁘게 잘 찍힙니다.

<TOTTI CANDY FACTORY(토티 캔디 팩토리) 아메리카무라점>
●오사카시 주오구 니시신사이바시 2-11-9 RE11 04
●06-6210-3928
●11:00-20:00 (토/일/공휴일, 여름/겨울/봄 방학기간은 10:00∼)
●무휴

PANBO

PANBO
여성에게 인기인 팬케이크를 대담하게 꼬치에 꿴 뉴웨이브풍 스위트. 높이 40cm라는 크기가 주는 임팩트가 강하면서도 의외로 부담 없이 날름 먹을 수 있는 것이 신기합니다.

<PANBO>
●오사카시 주오구 니시신사이바시 1-16-12 아메리칸 플라자 2F
●06-6370-3377
●10:00-20:00
●부정기 휴무

IKKI

IKKI
갓 구워 낸 폭신한 베이비 카스테라를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조합시킨 파르페가 젊은 여성들에게 대인기. 살짝 따뜻한 베이비 카스테라의 식감과 차가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매칭이 절묘하게 맛있다는 평판입니다.

<IKKI 신사이바시점>
●오사카시 주오구 니시신사이바시 1-7-8
●06-6243-0202
●11:00-21:00
●무휴

이 같은 명소와 디저트류가 있는 곳, 어떠세요? 금방이라도 달려가고 싶으시죠? 이번 기사를 참고로 소중한 사람과 만든 많은 오사카의 추억을 SNS에 업로드해 보세요.

※2018년 3월 28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