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규슈 여행의 가을 추천 명소 4곳

2016.09.27

11월 초순부터 절정을 맞이하는 규슈의 단풍. 비경 속 현수교와 이끼 덮인 정원 등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단풍의 절경을 보기 위해서 규슈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로프웨이에서 붉게 물든 산을 내려다 보는 공중 산책 ‘운젠다케 니타 고개(雲仙岳仁田峠)’(나가사키)

로프웨이에서 붉게 물든 산을 내려다 보는 공중 산책 ‘운젠다케 니타 고개(雲仙岳仁田峠)’(나가사키)
나가사키현 운젠 온천 마을 동쪽에 위치한 니타고개. 120여종의 식물이 단풍을 이루는 운젠의 수목은 천연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추천 코스는 니타고개역에서 묘켄다케역까지의 약500m 거리에서 3분간 공중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운젠 로프웨이입니다. 해발1,300m 공중에서 니타고개와 후겐 다케의 단풍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 운젠다케 니타고개 ● 절정기 10월 하순~ ● 나가사키현 운젠시 오바마초 운젠 ● 운젠 온천에서 자동차로 10분 ● http://www.unzen.org/tourism/spot2.html

병풍 같은 절벽이 이어지는 박력 넘치는 단풍 경치가 압권! ‘신야바케이 (深耶馬溪)’(오이타)

병풍 같은 절벽이 이어지는 박력 넘치는 단풍 경치가 압권! ‘신야바케이 (深耶馬溪)’(오이타)
절벽과 돌기둥이 이어져, ‘일본 신 삼경’으로 선정된 오이타현 나카쓰시 야바케이. 야마쿠니강 지류 부근에 위치한 신야바케이는 8곳의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일목팔경(一目八景)’과 단풍 계곡, 우츠쿠시다니 등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11월에는 28호선 지방도로 주변의 ‘히사시 단풍나무’에 조명을 비춘 야경도 볼만합니다. 전망대로 이어지는 길 중간에 있는 산케이노유 족욕탕은 계곡 산책 도중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신야바케이 ● 11월 초순~ ● 오이타현 나카쓰시 야바케이마치 오지신야바 ● 쿠스 관광버스 신야바케이 온천버스 정류장 ●http://www.city-nakatsu.jp/kankodocs/2013101800019/

초록색 융단 같은 이끼와 붉은색 단풍이 대조를 이루는 정원 ‘쿠넨안 (九年庵)’(사가)

초록색 융단 같은 이끼와 붉은색 단풍이 대조를 이루는 정원 ‘쿠넨안 (九年庵)’(사가)
메이지 시대에 사가의 대 실업가 이타미 야타로에 의해서 세워진 별장과 6,800㎡ 넓이의 정원이 단풍철에 9일간만 일반 공개됩니다. 옛 일본의 모습을 방불케 하는 다실 풍 건물의 별장과 정원은 국가 명승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곳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9년이라는 세월에 걸쳐 축조된 정원 가득 덮인 융단과 같은 이끼와 새빨간 단풍의 대조가 절경을 이룹니다.

● 쿠넨안 ● 11월 15일 ~ 11월 23일 ● 사가현 간자키시 간자키초 니야마 ● JR 간자키역에서 쇼와버스 니야마신사 앞 버스 정류장 ●http://kanzaki.sagan.jp/kanzakiblog/?page_id=7

높이 35m! 현수교에서 바라보는 계곡의 가을 풍경 ‘고카노쇼(五家荘)’ (구마모토)

높이 35m!  현수교에서 바라보는 계곡의 가을 풍경 ‘고카노쇼(五家荘)’  (구마모토)
구마모토현 야쓰시로시 이즈미마치에 있는 800년 전의 헤이케 도망자 전설로 알려진 비경의 땅. 규슈 중앙부 산간 지역에 있는 5 개의 마을을 총칭한 고카노쇼에는 다양한 현수교가 있습니다. 다리 길이 72m, 높이 35m의 ‘아야토리교’는 협곡의 단풍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짜릿한 기분으로 단풍 구경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고카노쇼 ● 11월 초순~ ● 구마모토현 야쓰시로시 이즈미초 ● JR 아리사역 에서 자동차로 90 분 ●http://www.gokanosyo.net

※ 이 정보는 2016년 9월 7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각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