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TOKYO·새로운 스타일·카페 카탈로그

2017.10.12

일본에 관광으로 방문했을 때, 맛있는 식사는 물론이고 일본에서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하고 싶으신 분도 많으실 것입니다. 이번에는 맛있는 식사나 차와 더불어 어딘가 좀 색다른 컨셉으로 매장을 연출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인기 카페를 소개합니다.

PLANETARIUM Starry Cafe (하네다 공항)

PLANETARIUM Starry Cafe (하네다 공항)
하네다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 있는 ‘PLANETARIUM Starry Cafe (플라네타륨 스타리 카페)’는 일본 공항에서 유일하게 플라네타륨을 융합시킨 유니크한 카페. ‘릴랙스나 힐링, 또 어뮤즈먼트 명소로서 비일상적인 설렘을 전하고 싶다’는 것을 컨셉으로 오픈한 이 카페는 차나 식사를 하면서 플라네타륨이 비추는 각 계절의 별하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PLANETARIUM Starry Cafe (하네다 공항)2
하늘의 현관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하네다 공항 내에 위치하기 때문에 국내외 공항 이용자는 물론, 데이트 장소로 이용하는 커플, 휴일에는 가족동반 패밀리 등 폭넓은 고객층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PLANETARIUM Starry Cafe (하네다 공항)3
각 계절의 별자리, 별과 음악의 콜라보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하네다 공항에서 날아올라 세계의 별하늘을 올려다 보는 프로그램, 단편 애니메이션 등 상영되는 프로그램의 종류도 많아,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PLANETARIUM Starry Cafe’
●도쿄도 오타구 하네다 공항 2-6-5 하네다 공항 국제선여객터미널 5F COOL ZONE ●03-6428-0694
http://www.haneda-airport.jp/inter/premises/tenant/5200100050750000/
●입장료: 어른(중학생 이상) 520엔, 어린이(2세 이상) 310엔 ※별도 1음료제
※영업시간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사이트를 확인

HOGUREST 족욕탕 카페(오카치마치)

HOGUREST 족욕탕 카페(오카치마치)
아사쿠사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 우에노와도 인접해 있으며 JR오카치마치역에서 도보 2분이라는 좋은 입지에 위치하는 ‘HOGUREST 족욕탕 카페’는 카페 메뉴를 드시면서 발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 족욕탕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주 럭셔리하고 편안한 명소입니다.
혼자는 물론이고 친구끼리나 커플끼리 세트 음료를 마시면서 원형석이나 카운터석에 마련된 족욕탕에 발을 담그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보세요.

HOGUREST 족욕탕 카페(오카치마치)2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지압이나 스트레칭을 받을 수 있는 ‘유모미’도 별도 요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족욕탕뿐만 아니라, 병설되어 있는 릴렉제이션 살롱에서는 본격 에스테틱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인기 포인트입니다.
발의 혈액 순환이 좋지 않으면 부종을 야기하고, 내장의 기능에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때 등에 카페를 즐기면서 혈액의 흐름도 개선할 수 있다니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미지 제공: HOGUREST

‘HOGUREST 족욕탕 카페’
●도쿄도 다이토구 다이토 4-8-5 T&T 오카치마치 빌딩 3F
●03-6803-2971
http://hogurest.com/
●입장료: 780엔∼/음료 1잔 포함
※영업시간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사이트를 확인

미궁의 나라 앨리스 (긴자)

미궁의 나라 앨리스 (긴자)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관광이나 쇼핑을 즐기는 긴자에 입구 문을 연 순간 미궁의 나라가 나타난다 …… 그런 비일상적인 공간이 ‘미궁의 나라 앨리스’입니다.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기는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프로 한 레스토랑입니다.

미궁의 나라 앨리스 (긴자)2
티컵 룸이나 트럼프 모양 테이블석 등 가게에 들어가는 것만으로 앨리스가 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점내는 현실과는 다른 공간. 앨리스가 빠지게 된 꿈과 현실의 중간 세상, 이 신기한 세상이 멋지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미궁의 나라 앨리스 (긴자)3
또, 판타지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출신 셰프가 감수하는 영국풍 메뉴 등 본격적인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미궁의 나라 앨리스

‘미궁의 나라 앨리스’
●도쿄도 주오구 긴자 8-8-5 다이요 빌딩 5F
●03-3574-6980
http://www.alice-restaurant.com/
※영업시간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사이트를 확인

토끼 카페 우사비비 (이케부쿠로)

토끼 카페 우사비비 (이케부쿠로)
애니멀 카페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것이 토끼 카페. ‘우사비비’도 귀여운 토끼와 어울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토끼 카페 우사비비 (이케부쿠로)2
JR이케부쿠로역 서쪽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점내에는 사람을 잘 따르는 순수 혈통 드와프오토와 순수 혈통 라이온헤드 등 여러 가지 종류의 토끼가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접근법, 그리고 노는 방법은 매장 내 교류 스페이스에 있는 직원들이 잘 알려 주므로, 처음 토끼와 접해 보는 분도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토끼와 어울리기 위해서는 간식(우사비비에서는 생야채)으로 유도하여, 무릎까지 가까이 오게 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합니다.

토끼 카페 우사비비 (이케부쿠로)3
요금은 시간제이며, 음료는 무료(간식은 별도 요금). ‘우사비비’를 1시간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특제 브로마이드 선물도 토끼 팬에게는 인기 포인트. 토끼와 어울려 보고 싶은 사람은 물론이고 직접 토끼를 길러 보고 싶은 분들도 직원들이 친절하게 상담에 응해 주므로 추천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토끼 카페 우사비비’
●도쿄도 도시마구 이케부쿠로 2-42-9 나카가와 빌딩 5F
●03-6914-2557
http://usabibi.net/
※영업시간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B사이트를 확인

※모두 2017년 9월 8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