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절경을 찾아 여름의 홋카이도로

2017.06.28

일본의 북쪽 대지, 홋카이도. 겨울의 니세코 스키나 삿포로 눈축제도 멋지지만, 여름의 홋카이도 여행은 예쁜 자연의 색이 선명하게 펼쳐진 파노라마의 대지, 대자연이 만들어 내는 신비한 풍경 등 훌륭한 절경 명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한번은 꼭 보고 싶은 감동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한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대지 ‘비에이초의 풍경’ (비에이초)

한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대지 ‘비에이초의 풍경’ (비에이초)
홋카이도에서도 손꼽히는 절경 명소가 많은 비에이초. 국도 237호와 452호에 사이에 있는 길은 통칭 ‘패치워크의 길’이라고 불리며, 유럽의 전원풍경을 연상케 하는 동화 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한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대지 ‘비에이초의 풍경’ (비에이초)2
여러 곳의 뷰 포인트가 점재되어 있는 패치워크의 길. 담배 CM에 채용되어 일약 유명해진 감자밭 사면 정상에 낙엽송이 가로로 나란히 줄을 서 있는 ‘마일드 세븐 언덕’. 그 외에도 담배 패키지에 사용된 ‘세븐 스타 나무’, 한 그루의 포플러가 언덕에서 있는 ‘켄과 메리 나무’ 등 광대한 대지와 넓은 하늘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한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대지 ‘비에이초의 풍경’ (비에이초)3
한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대지 ‘비에이초의 풍경’ (비에이초)4
사계절 각기 다른 표정을 만들어내는 비에이초의 대지는 여름에는 포플러와 작고 흰 감자꽃 등이 사면을 아름답게 물들여, 푸른 하늘과 좋은 대조를 이루며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풍경이 펼쳐집니다.

‘비에이초’
●비에이초 관광협회
https://www.biei-hokkaido.jp/

대자연이 만들어 내는 다이나믹한 절경 ‘운해(雲海) 테라스(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시무캇푸무라 나카토마무)

대자연이 만들어 내는 다이나믹한 절경 ‘운해(雲海) 테라스(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시무캇푸무라 나카토마무)
지구의 숨결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박력 만점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은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에 있는 지상 1,088m ‘운해(雲海) 테라스’. 히다카 산맥을 넘어 눈앞에 펼쳐진 신비로운 구름바다. 상쾌한 이른 아침, 기상조건이 좋은 날에 볼 수 있는 절경입니다. 계절별 테라스 오픈 시간은 HP를 확인해 주세요.

‘운해(雲海) 테라스(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홋카이도 유후쓰군 시무캇푸무라 나카토마무
http://www.snowtomamu.jp/summer/unkai/
●곤도라 승차 요금: 어른 1,900엔, 초등학생 1,200엔, 강아지 500엔

꽃밭이 펼쳐진 꿈 같은 풍경 ‘팜토미타’ (나카후라노초)

꽃밭이 펼쳐진 꿈 같은 풍경 ‘팜토미타’ (나카후라노초)
홋카이도의 수많은 절경 중에서도 꼭 보고 싶은 꽃밭. 보이는 곳 일면에는 온통 각양 각색의 꽃이 화려하게 피어, 마치 그림 속에 있는 듯한 절경이 펼쳐지는 후라노의 ‘팜토미타’. 6월∼7월에 걸쳐서는 퍼피와 라벤더, 임파티엔스 등 80종 이상의 꽃이 차례차례 예쁘게 꽃을 피워 언덕을 컬러풀하게 물들입니다.

꽃밭이 펼쳐진 꿈 같은 풍경 ‘팜토미타’ (나카후라노초)
2
게다가 꽃밭은 24시간 개방. 농장 내에는 카페와 숍도 갖추어져 있어 천천히 디저트나 잡화 등의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팜토미타’
●홋카이도 소라치군 나카후라노초 기센키타 15호
●0167-39-3939
http://www.farm-tomita.co.jp

※숍 영업시간은 각 점포에 따라 다릅니다.
※2017년 5월 15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