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쿄·요코하마의 공장 야경 크루즈로 출발!

2017.05.31

일본여행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공장 야경. 특히 도쿄만에 위치한 게이힌공업지대는 화학공장이 운하를 따라 나란히 서 있어 고속도로의 불빛과 함께 화려한 야경을 만들어냅니다. 도쿄·요코하마에서 크루즈 배로 야경을 감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야마시타 공원에서 일루미네이션의 바다로 ‘게이힌 공장 야경과 미나토미라이 크루즈’ (요코하마)

야마시타 공원에서 일루미네이션의 바다로 ‘게이힌 공장 야경과 미나토미라이 크루즈’ (요코하마)
야마시타 공원에서 일루미네이션의 바다로 ‘게이힌 공장 야경과 미나토미라이 크루즈’ (요코하마)2
야마시타 공원에서 일루미네이션의 바다로 ‘게이힌 공장 야경과 미나토미라이 크루즈’ (요코하마)3
야마시타 공원에서 일루미네이션의 바다로 ‘게이힌 공장 야경과 미나토미라이 크루즈’ (요코하마)4
수상버스를 운항하고 있는 요코하마 크루징의 야경 감상 크루즈. 요코하마 베이브릿지를 오른편에 보면서 출발하며 공장 야경이 연속적으로 펼쳐진 게이힌 운하를 도는 약 80분간의 크루즈입니다. 야경으로 둘러싸인 조망은 수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것. 네비게이터가 상세하게 가이드도 해 줍니다.

‘게이힌 공장 야경과 미나토미라이 크루즈’
●포트 서비스
●045-671-7719
https://www.yokohama-cruising.jp/index.php?act=cruise&do=course_calendar&ship_id=004&course_id=00003
●매주 금토일에 1편, 19:30-20:50(10월~2월의 토/일은 17:20-18:20도 운항)
●예약제(각 정원 50명)
●요금 3,000엔

칵테일과 함께 편안하게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요코하마)

칵테일과 함께 편안하게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요코하마)
칵테일과 함께 편안하게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요코하마)2
칵테일과 함께 편안하게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요코하마)3
칵테일과 함께 편안하게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요코하마)4
칵테일과 함께 편안하게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요코하마)5
야경 평론가가 프로듀스 하는 공장 야경 크루징은 요코하마 관광의 중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피아 아카렌가 부두에서 출발합니다. 게이힌 운하와 그 안쪽의 공장 야경도 아주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금요일은 로맨틱 공장 야경 코스로서 수도고속도로 완간선을 빠져나가 외해 조망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장 야경 정글 크루즈’
●리저브드 크루즈
●045-290-8377
http://www.reservedcruise.com/fact/
●매주 금토일에 1편 운항(운항 일정·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르므로 HP에서 확인해 주세요), 승선시간 90분(로맨틱 공장 야경은 100분)
●예약제 (각 정원 50명)
●요금 4,600엔(사전 입금), 오리지널 칵테일(무알코올) 포함

공항과 공장 야경 모두 만끽! ‘해질녘의 하네다 공항 신 활주로·가와사키 공장 야경 크루즈’ (도쿄)

공항과 공장 야경 모두 만끽! ‘해질녘의 하네다 공항 신 활주로·가와사키 공장 야경 크루즈’ (도쿄)
공항과 공장 야경 모두 만끽! ‘해질녘의 하네다 공항 신 활주로·가와사키 공장 야경 크루즈’ (도쿄)2
공항과 공장 야경 모두 만끽! ‘해질녘의 하네다 공항 신 활주로·가와사키 공장 야경 크루즈’ (도쿄)3
공항과 공장 야경 모두 만끽! ‘해질녘의 하네다 공항 신 활주로·가와사키 공장 야경 크루즈’ (도쿄)4
도쿄의 베이에리어, 덴노즈에서 출발. 비행기를 아주 가까이서 올려다보며 ‘고대 신전’이라고도 불리는 하네다 공항 D활주로를 견학 후, 가와사키의 공장 야경 지역도 만끽하는 3시간 30분 코스. 해가 진 귀로의 하네다 공항은 또 다른 느낌의 아름다움입니다.

‘해질녘의 하네다 공항 신 활주로·가와사키 공장 야경 크루즈’
●질(zeal)
●03-3454-0432
http://www.zeal.ne.jp/plan/202.html
●운항 일정은 HP 참조, 운항시간 210분
●예약제(정원 20명, 최소 진행 인원 15명)
●요금 6,800엔(진행 결정 후 사전 입금·야간의 긴 크루징이므로 12세 이하는 불가)

※모두 2017년 4월 28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