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료칸 특별실·귀빈실에서의 숙박(간토 편)

2017.05.09

일본을 여행한다면 한번은 꼭 숙박해 보고 싶은 전통 일본식 온천 료칸. 그 중에서도 극진한 서비스를 집약시킨 특별실, 귀빈실에서의 체류는 일본 관광을 최고의 체험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간토 지역에서 추천하고 싶은 특별실·귀빈실이 있는 온천 료칸을 소개합니다.

전용 노천온천에서 후지산(fujisan)이 바라보이는 ‘후지산온천호텔 가네야마엔(鐘山苑)’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

전용 노천온천에서 후지산(fujisan)이 바라보이는 ‘후지산온천호텔 가네야마엔(鐘山苑)’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
일본의 호텔 료칸 100선에서 전국 종합 9위에 랭크된 인기 료칸입니다. 귀빈실은 최상층 플로어에 있으며, 일본식 객실 15조·8조, 일본식 객실 트윈, 서양식 객실 트윈에 전용 노천온천, 정원 테라스가 딸려 있습니다. 객실에서도 노천온천에서도 후지산(fujisan)의 절경을 오로지 독점할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는 전용 주방이 설비된 다이닝에서. 요리사가 눈앞에서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주며, 최고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전용 노천온천에서 후지산(fujisan)이 바라보이는 ‘후지산온천호텔 가네야마엔(鐘山苑)’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2 일본식 객실 트윈

전용 노천온천에서 후지산(fujisan)이 바라보이는 ‘후지산온천호텔 가네야마엔(鐘山苑)’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3 전용 주방이 설비된 다이닝

전용 노천온천에서 후지산(fujisan)이 바라보이는 ‘후지산온천호텔 가네야마엔(鐘山苑)’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4 정원 테라스

‘정원과 감동의 숙소 후지산온천호텔 가네야마엔(鐘山苑)’
●0555-22-3168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 가미요시다 6283
http://www.kaneyamaen.com
●1박 2식 1인 135,000엔~ (부가세·서비스 요금 포함, 입탕 부가세 별도, 2인 1실의 경우)

별채에서 백탁의 전용 노천온천에 몸을 담그는 ‘센쿄로(仙郷楼) 별저 오쿠노키기’ (가나가와현 하코네마치)

별채에서 백탁의 전용 노천온천에 몸을 담그는 ‘센쿄로(仙郷楼) 별저 오쿠노키기’  (가나가와현 하코네마치)
메이지3년(1870년)에 창업한 전통 깊은 료칸, 센쿄로(仙郷楼)의 별저. 숙소 전체적으로 나무 소재가 사용되어 있어, 아늑함과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널찍널찍 한 전통 일본풍 공간으로 만들어진 별채는 전 객실 백탁의 유황천이 가득 채워진 노천온천이 딸려 있으며, 총 6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두 쓰키미다이를 갖추고 있어, 목욕 후에 하코네의 자연을 느끼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것은 따뜻하게, 시원한 것은 시원하게 1품씩 맛볼 수 있는 가이세키 요리도 최고입니다.

별채에서 백탁의 전용 노천온천에 몸을 담그는 ‘센쿄로(仙郷楼) 별저 오쿠노키기’  (가나가와현 하코네마치) 2 객실의 노천온천

별채에서 백탁의 전용 노천온천에 몸을 담그는 ‘센쿄로(仙郷楼) 별저 오쿠노키기’  (가나가와현 하코네마치) 3 매월 바뀌는 가이세키 요리 일례

별채에서 백탁의 전용 노천온천에 몸을 담그는 ‘센쿄로(仙郷楼) 별저 오쿠노키기’  (가나가와현 하코네마치) 4 본관 노천온천 ‘하구레구모’

‘센쿄로(仙郷楼) 별저 오쿠노키기’
●0460-84-8521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센고쿠하라 1284
http://senkyoro.co.jp/okunokigi.html
●1박 2식 1인 46,440엔~ (부가세·서비스 요금 포함, 입탕 부가세 별도, 2인 1실의 경우)

최상층에서 이카호의 자연을 바라보며 ‘이카호 온천 후쿠이치(福一)’ (군마현 시부카와시)

최상층에서 이카호의 자연을 바라보며 ‘이카호 온천 후쿠이치(福一)’ (군마현 시부카와시)
분위기 있는 돌층계거리로 알려져, 많은 문인묵객에게 사랑받아 온 이카호 온천에서 창업 400년의 역사를 가지는 전통 깊은 료칸입니다. 이카호의 ‘황금탕’ ‘백탕’ 2종류의 탕을 즐길 수 있고, 시설, 서비스 모두 소문이 자자한 온천 료칸의 귀빈실은 최상층. 격조 높은 조도를 설비한 객실 창과 전망 욕탕에서 이카호의 사계절 각기 다른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 마음 속부터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최상층에서 이카호의 자연을 바라보며 ‘이카호 온천 후쿠이치(福一)’ (군마현 시부카와시)2 귀빈실의 욕탕

최상층에서 이카호의 자연을 바라보며 ‘이카호 온천 후쿠이치(福一)’ (군마현 시부카와시)3 ‘이치노유(여성용)’ 노천온천

최상층에서 이카호의 자연을 바라보며 ‘이카호 온천 후쿠이치(福一)’ (군마현 시부카와시)4 예술품 같은 요리 일례

‘지켜 이어온 온천의 마음 이카호 온천 후쿠이치(福一)’
●0279-20-3000
●군마현 시부카와시 이카호마치 이카호코 8
http://www.fukuichi.jp
●특별 일본식 객실+서양식 객실 1박 2식 1인 37,950엔~ (부가세·서비스 요금 포함, 입탕 부가세 별도, 2인 1실의 경우)

※2017년 4월 13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