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사이 국제공항 편리 가이드

2017.04.05

일본관광의 서쪽 현관문으로 이용되고 있는 간사이 국제공항. 밤낮으로 다수의 여행객이 방문하는 터미널에는 대기 시간도 즐거워지는 장소와 편리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2017년 1월에는 제2터미널의 확장공사가 완료되어, LCC전용의 제2터미널(국제선)이 오픈. 면세점이 늘어서 있는 쇼핑 플로어도 충실해 귀국 전에 쇼핑도 느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편리 가이드

보안검사장 앞의 쉴 수 있는 공간 ‘KIX에어포트 라운지’

보안검사장 앞의 쉴 수 있는 공간 ‘KIX에어포트 라운지’
2F국내선 체크인 카운터 플로어에 있는 KIX에어포트 라운지는 마사지 의자와 키즈 공간이 함께 있으며, 24시간 누구든지 느긋하게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음료 서비스 외에 일본의 인기 만화도 비치. 샤워실(별도 요금)도 갖추고 있으니 긴 비행 전에 산뜻하게 들러 보시는 건 어떨까요?

보안검사장 앞의 쉴 수 있는 공간 ‘KIX에어포트 라운지’2
●KIX에어포트 라운지
●072-455-4058 (예약 불가)
●제1 터미널 2F(북)
http://www.kansai-airport.or.jp/service/relax/
●24시간 영업
●기본 요금 오픈석 310엔, 부스석·그룹룸 410엔(최초 30분) ※시간별 패키지 요금 있음

어른도 아이도 비행기에 집중! ‘스카이뷰’

어른도 아이도 비행기에 집중! ‘스카이뷰’
간사이 국제공항의 활주로가 보이는 간사이 전망홀 스카이뷰. 옥상공원에는 장난감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도 인기 있는 플레이존이 있습니다. 머리 위를 스쳐 지나가는 듯한 박력으로 비행기의 이착륙을 볼 수 있어 항공기 팬에게도 인기 있는 곳. 밤에는 별하늘과 활주로 조명의 향연을 마음껏 즐겨 보세요.

어른도 아이도 비행기에 집중! ‘스카이뷰’2
●간사이 국제공항 전망홀 스카이뷰 5F
●072-455-2082
●오사카부 이즈미사노시 센슈쿠코키타 1번지
http://www.kansai-airport.or.jp/skyview/view/
●8:00-22:00(플레이존~18:00)

갑작스러운 비에도 안심! ‘리유스 우산 서비스’

배려가 기분 좋은 ‘리유스 우산 서비스’. 아직 충분히 쓸 만하지만 공항 내에 버려져 있던 우산을 공항 이용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갑작스러운 비에도 일부러 우산을 살 필요도 없고 환경에도 좋은, 인간과 지구를 배려하는 서비스. 필요할 때 꼭 이용해 보세요.

갑작스러운 비에도 안심! ‘리유스 우산 서비스’
●리유스 우산 서비스
●제1터미널 1, 2, 4F 
http://www.kansai-airport.or.jp/service/safe/pdf/umbrella.pdf

※모두 2017년 3월 2일 현재의 정보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설에 직접 문의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이 기사가 재밌다고 생각하면 [좋아요!] 합시다

신착 칼럼

칼럼 더 읽기